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>고객센터>모바일 공동인증 안내

    모바일 공동인증 내보내기 (구 공인인증서)

  •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서 반드시 고객명의의 공동인증서가 필요합니다.
  • 모바일에서 공동인증서 사용을 위해서는 PC에서 공동인증서 내보내기 과정을 진행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전용앱 공동인증

PC(NH농협생명온라인보험) → 스마트폰

모바일 웹브라우저 공동인증을 위하여 PC의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웹브라우저로 복사합니다.

모바일 웹브라우저 공동인증

  • 별도 App을 설치하지 않고 PC의 공동인증서를 복사한 후 이용이 가능합니다.
  • PC에서 '인증서 내보내기' → 모바일에서 '인증서 가져오기' 를 단계별로 실행하여 PC의 공동인증서를 모바일로 복사한 후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• 단, 브라우저 방식의 인증서 복사기능은 이용중인 모바일 브라우저가 HTML5 방식을 지원하는 경우에만 이용 가능합니다.
  • 해당 방식은 공동인증서가 모바일 브라우저에 저장되므로 초기화(캐시 삭세 등)할 경우 복사된 인증서는 삭제되며, 다른 브라우저와도 호환되지 않습니다.

인증서복사절차안내

STEP 01PC에서 NH농협생명온라인보험(www.nhelife.co.kr)에 접속 후 아래의 단계를 진행합니다.
  1. 1고객센터 > 모바일 공동인증 안내 화면으로 이동하여 [PC → 스마트폰인증서 내보내기] 버튼을 클릭하세요.

  2. 2복사하려는 공동인증서를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  3. 3인증이 성공하면 12자리의 인증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STEP 02스마트폰 모바일 웹브라우저로 NH농협생명온라인보험(www.nhelife.co.kr)에 접속 후 아래 단계를 진행하면 공동인증서 복사가 완료됩니다.
  1. 4고객센터 > 모바일 공동인증 안내 화면으로 이동하여[PC → 스마트폰인증서 가져오기]를 클릭합니다.

  2. 5STEP01에서 확인한 12자리 인증번호를 화면에 입력합니다.

  3. 6복사한 공동인증서의 암호를 입력하면 공동인증서 복사가 완료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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