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암보험 가입 이벤트


NH온라인암보험 가입하기 NH포인트 자세히 알아보기

  • 보험 가입 후 이벤트 미 참여 시, 경품 제공 불가
  • 이벤트 참여 시 본인 명의 휴대폰 필수
  • NH포인트 적립의 경우, 발표 당일 기준으로 NH멤버스 회원인 경우에만 적립 가능(미가입 고객 적립 불가, 이벤트에 참여한 휴대전화번호와 NH멤버스 가입 번호가 동일해야 적립 가능)
  • 경품 선택 이후 변경 불가
  • 대상자에 한해 모바일 쿠폰 발송 또는 포인트 적립
  • 동일상품 가입 시 최초 1회만 인정
  • 1인 1회 지급(중복 지급 불가)
  • 두낫콜(Do-not-call) 신청 고객님의 경우 경품 당첨 대상자에서 제외
  • 참여자 본인 이름, 연락처가 아닌 정보로 참여하거나, 부정확한 정보로 참여 시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.
  • 모바일 쿠폰은 유효기간 내에 사용하셔야 하며, 유효기간 종료 후 재발송은 불가합니다.
  • 경품 내역은 경품 제공 업체의 사정상 예고 없이 변경 또는 지연 될 수 있습니다.
  • 예산 소진 시 이벤트가 조기에 종료될 수 있습니다.

상품 가입 전에 해당 상품의 약관 및 상품설명서를 자세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  • 보험계약자가 기존에 체결했던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다른 보험계약을 체결하면 보험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되거나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
  • 이 보험계약은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예금보험공사가 보호하되, 보호 한도는 본 보험사에 있는 귀하의 모든 예금보호대상 금융상품의 해약환급금(또는 만기시 보험금이나 사고보험금)에 기타지급금을 합하여 1인당 "최고 5천만원"이며, 5천만원을 초과하는 나머지 금액은 보호하지 않습니다.
  • NH온라인암보험(갱신형,비갱신형,무배당)_2004의 '암보장개시일'은 계약일(1종(갱신형)의 경우 최초계약의 계약일)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 날로 하며, 1종(갱신형)의 경우 갱신계약은 갱신일로 합니다.다만, 계약을 부활(효력회복)하는 경우의 '암보장개시일'은 부활(효력회복)일부터 그 날을 포함하여 90일이 지난 날의 다음날로 합니다.
  • NH온라인암보험(갱신형,비갱신형,무배당)_2004는 피보험자가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계약일(1종(갱신형)의 경우 최초계약의 계약일)부터 '1년이 지난 계약해당일 전일' 이전에 보험금 지급사유가 발생하였을 경우에는 계약일(1종(갱신형)의 경우 최초계약의 계약일)부터 1년 이후에 지급하는 해당 보험금의 50%를 지급합니다. 다만, 갱신계약의 경우에는 감액하지 않고 해당금액의 100%를 지급합니다.
  • NH온라인암보험(갱신형,비갱신형,무배당)_2004 1종(갱신형)은 20년 만기 전기납이며 100세까지 갱신이 가능합니다. (갱신 시 보험료가 인상 될 수 있습니다.)
  • NH온라인암보험(갱신형,비갱신형,무배당)_2004 2종(비갱신형)은 100세 만기이며 납입기간은 10/15/20/30년납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계약자는 보험증권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. 다만 진단계약, 전문보험계약자가 체결한 계약 또는 청약을 한 날부터 30일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.
  • 청약시에 약관 및 계약자보관용 청약서 미전달(미 다운로드), 약관 중요내용 미설명(미 다운로드), 자필서명(전자서명)을 하지 않은경우 계약이 성립한 날부터 3개월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  • 가입하신 보험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불만사항(민원)이 있을 경우 NH농협생명 콜센터(1544-4000) 또는 홈페이지(www.nhlife.co.kr)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해결해 드립니다. 또한 NH농협생명의 처리결과에 이의가 있으시면 금융감독원 금융소비자보호센터(국번 없이 1332, www.fss.or.kr)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 등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 

    준법심의필 202006-070   (CM사업팀 '20.06.29.) 

이벤트 SNS 공유하기
TOP

문의하기

상담 신청 정보 입력

상담 신청 정보 입력
상담방법
상담분류
이름
생년월일
성별
연락처
- -
상담(예약)시간

익영업일의 선택하신 시간대에 답변을 드립니다.

이메일주소
상담내용

(최대 1,000자 입력 가능, 현재 0자 입력)

  •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불필요한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마십시오.
  • 타인의 동의없는 개인정보 또한 입력하시면 안됩니다.

정보 제공 동의

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
  • 상담 신청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 · 제공에 동의하십니까? 상세내용닫기

    고객님의 의견에 성실히 답변을 드리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· 이용 · 제공하는데 대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.
    ※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, 거부 시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    • 개인(신용)정보의 수집 · 이용에 관한 사항
      1. 개인정보의 수집 · 이용 목적
      본인확인, 금융상품 가입정보 확인, 보험상품 및 가입안내
      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  필수 수집정보 : 이름, 생년월일, 성별, 이메일 및 연락처 중 택1(상담방법 선택에 따라)
      3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
      NH농협생명이 수집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등의 규정에 의하여 기록 · 보존되고, 기간이 경과할 경우 개인정보보호법 등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파기됩니다.
    • 개인(신용)정보의 제공에 관한 사항
      1.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및 이용목적
      NH농협생명 콜센터 수탁업체 직원(보험가입상담을 위하여)
      NH농협생명 관련 채널의 보험모집인(보험가입 안내를 위하여)
      2. 수집이용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
      전화번호(휴대번호)
      3. 제공받는자의 개인정보의 이용 및 보유기간
      보험가입상담의 경우 이용기간은 수집 · 이용동의일로부터 2개월 보유기간은 수집 · 이용 동의일로부터 1년

등록이 완료되었습니다.

전문상담원의 확인 후 최대한 빠르게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전화예약상담의 경우 예약시간에 꼭 전화를 받아주시기 바랍니다.

뉴스레터 신청

뉴스레터 신청 정보 입력 및 확인
이름
이메일주소

김농협님은 현재 뉴스레터 구독 중이 아닙니다.
신청하시겠습니까?

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

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동의
뉴스레터 구독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에 동의하십니까? 상세내용닫기
  • 뉴스레터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· 이용하는데 대한 동의를 받고자 합니다.
    1. 개인정보의 수집 · 이용 목적
    뉴스레터 이메일 발송 등
    2.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    이름, 이메일주소
    3.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
    뉴스레터 서비스 해지 시 지체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.
  • 개인정보 수집 · 이용과 관련하여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나, 동의 거부 시 정보 부재로 인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.

김농협님은 현재 뉴스레터 구독 중입니다.
구독을 중단하시겠습니까?